8월28일 환혼이 20회로 마지막회까지 공개되었습니다. 진무가 무덕이가 낙수의 혼이라는 것을 알아냈습니다.
진무는 당골네 최씨의 환혼인을 조종하는 방울을 가져와 무덕이에게 자신의 기력을 불어넣었습니다. 살수의 힘을 가지게된 무덕이는 폭주하였고 진무는 무덕이를 사주하여 자신에게 방해가 되는 인물들을 죽이게 만들었습니다.
진초연과 박당구의 혼인날 진초연의 아버지를 죽이도록 낙수에게 사주하였습니다. 그리고 낙수를 죽이기 위해서 송림의 술사들이 모두 달려들고 박진이 화살을 쏘려고 하여 장욱이 낙수를 보호하려고 하자 낙수는 장욱을 칼로 찔러 죽게 만들었습니다.
그렇게 장욱은 목숨을 읽었고 낙수는 도망가버렸습니다. 진무는 이 사건을 송림의 책임으로 돌리고 왕의 신임을 다시 한번 얻게 됩니다. 진무는 자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 사람을 모두 해치웠으니 마지막으로 낙수를 환혼인 무덤으로 스스로 들어가게 하는데 이상황을 다 지켜보고 있었던 이선생은 장욱이 화장될때 나타나서 제왕성이 아직 사라지지 않는다라는 한마디로 빨간불이 파랗게 변하고 장욱은 부활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물에 뛰어든 낙수는 어떤 여자 두명을 구해서 나오게 됩니다. 이여자들이 누구일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20화로 막을내린 환혼 시즌1
시즌2는 언제 공식적으로 시작인지 확정되지는 않았지만 12월에 시작한다고 합니다. 시즌2의 여배우는 정소민이 아닌 고윤정으로 교체된다는데~~낙수의 몸이 불타올랐는데 어떻게 살아돌아올지 시즌2가 더 기대됩니다.
댓글